회장 인사말

회장 인사말

965*auto px / .jpg 권장

안녕하십니까? 반갑습니다.

GLMP18기 김몽옥입니다

훌륭하신 원우님들을 위해 봉사와 헌신의 직분인 총동창회 회장직을 맡게되어 영광스럽기도 합니다만 막중한 사명감을 느낍니다.

먼저 귀한 시간에 자리를 함께해 주신 인하대학교 김웅희 대외부총장님, 이상윤 물류대학원장님, 박민영 교수님 및 항상 물심양면으로 지원해주신 무역협회 박연우 원장님, 김용태 실장님 그리고 김진일 명예회장님을 비롯한 명예회장님 고문님 부회장님 기수회장님 기수 사무총장님 등 우리 물류인들의 각고의 정성과 헌신으로 오늘의 GLMP총동창회라는 참으로 장대하고 지속 가능한 우리 물류인들의 커뮤니티가 형성되었습니다.

 

특히, 코로나로 인한 침잠의 기간을 잘 극복하고 GLMP총동창회의 르네상스를 이룩하신 10대 박부택 회장님을 비롯한 집행부의 열정과 헌신 봉사정신은 참 존경스럽습니다.

여기 참석하신 인하대와 무역협회 내빈 및 GLMP명예회장님과 고문님 그리고 10대 박부택 회장님과 집행부에게 감사의 뜨거운 박수를 보내 드립시다.

“성을 쌓은자는 망하고 길을 닦는자는 흥한다”고  했습니다. 일개 유목민 추장이던 징기스칸을 사상 초유의 대제국을 건설하게 했던 거란족 출신 야율초재의 진언입니다.
여러분들 이야말로 진정으로 물류의 길을 닦아 물류산업을 연결과 융합으로 이끈 산 증인이십니다.

GLMP이전의 물류 키워드는 [창고, 박스, 상차, 하차, 트럭, 운송]이었고 GLMP 이후에는 [센터, 피킹, 쏘트, 데파짓, 라스트마일 SCM, DC]로 패러다임이 바뀌었습니다.

우리나라 물류산업 발전에 忍苦의 시간을 보낸 여러분들의 세월 여러분들의 인생 여러분들의 청춘이 참으로 자랑스럽습니다.  스스로에게 진정한 인정과 존경과 감사의 박수를 힘껏 보내 주십시요.

이제 11대 집행부는 탄탄하고 값진 총동창회를 전승 발전시켜 후배님들 에게 계승하도록 하는 사명이 오늘의 저희들에게 있다는 것을 명심하며, [協業으로 相生하는 GLMP], [融合으로 進化하는 GLMP] 라는 가치아래 운영계획의 대강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첫째, 협업과 상생의 네트워크를 구현하겠습니다. 동호회 중심의 커뮤니티에 실효성 있는 사업정보를 공유하고 협업할 수 있는 틀을 만들겠습니다.
문명의 기획자 맹자는 恒産이 있어야 恒心이 있다고 했습니다.  사업적 기반을 강화 시켜야 긍지가 있고 배려심이 있다는 뜻이겠지요
모든 원우는 사업의 성장을 위한 1,500여명의 인적 네트워크를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둘째, MOBILE커뮤니티의 활성화입니다.
현재 원우수첩 수준의 어플을 명실공히 GLMP BLOG로 확대개편 하겠습니다.
원우동정, 기업홍보 광고 등을 상시로 갱신하여 다양한 정보센터로 활용하도록 하겠습니다.

셋째, GLMP전통의 계승 발전을 위하여 30대이후 후기기수 및 신입기수 원우님들이 참여할수 있도록    上下同欲의 회합문화를 구축하겠습니다.
총동창회는 연결, 융합, 창조의 시대에 다양한 채널로 우리 모두를 연결시켜 주는 비지니스플랫폼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기업의 규모가 크면 좋지요 그러나 작은 기업도 발전의 여지가 있어서 좋습니다.
시계가 커서 명품이 아니고 산이 높아서 명산이 아닙니다.
창의적 디자인에 보석을 품고 있어야 명품 시계이고, 산세가 빼어나고 신선이 살아야 명산인 것입니다.
우리 원우님 모두는 명품 원우님이시고 원우님의 회사는 모두 명품 회사입니다.

감사합니다.

2023. 12. 19.
총동창회장 김몽옥 

SNS Share 페이스북 공유하기트위터 공유하기네이버 공유하기링크복사 공유하기
  • 활용법
  • 활용법
  • 활용법
  • 활용법
  • 활용법
  • 활용법